보증 조건

이 보증은 Cyrusher 스포츠 전자 자전거 및 자전거 의 최초 소유자에게만 적용됩니다. 이 보증은 Cyrusher 스포츠 전자 자전거 및 자전거 고장있는 부품을 교체할 수 있는지 명시적으로 제한됩니다. 이 보증은 사용 설명서, 비제어 인자
, 사고, 오용, 방치, 남용, 상업적 사용, 변경, 수정, 부적절한 조립, 마모 및 파손, 부품 설치 또는 사용 설명서의 지침을 따르지 않아 발생하는 손상이나 결함 포함하지 않습니다.저희 판매된 그리고 자전거에 호환되지 않는 액세서리, 작업자 오류, 물 관련 손상, 극단적인 라이딩, 스턴트 라이딩 또는 부적절한 후속 유지도 포합하지 않습니다.. 극단적인 경우에만 전체 자전거가 교체 가능합니다. 이 경우 새 자전거를 보내드리기 전에 원래 자전거를 검사 / 수리를 위해 Cyrusher 스포츠에 배송해야 됩니다. 수리가 가능한 경우에 고객과 먼저 협의할 것입니다. 새 자전거가 백프로 다시 발송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보증에는 소모품 또는 일반 마모 부품 (타이어, 튜브, 브레이크 패드, 케이블 및 하우징, 그립, 체인, 스포크)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Cyrusher 스포츠는 승인 없는 서비스 또는 승인 없는 부품 사용으로 인한 손상, 고장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배송 손상은 배송 도착 후 합리적인 시간 (3 일) 이내에 Cyrusher 스포츠 팀은 korean@cyrusher.com에 연락하셔야 합니다. Cyrusher 스포츠 전자 자전거및 자전거어떠한 경우에도 제품과 관련된 계약, 보증, 태만 또는 제조물 책임에 따른 부상, 재산 피해 또는 경제적 손실(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 직접적, 간접적 또는 간접적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cyrusher.com,cyrusher.kr, cyrusher.fr, cyrusher.jp, cyrusher.de 및 아마존, 이베이의 공식 판매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전기 자전거 및 자전거 다음과 같은 모든 개별 구성 요소를 포함하여 재료 또는 제조 기술상의 결함에 대해 원래 소유자에 대한 포괄적 보증.

ㅏ). 2 년 제한 보증

프레임, 포크, 스템, 핸들 바, 헤드셋, 시트 포스트, 바텀 브래킷, 크랭크 세트 및 페달을 포함한 Cyrusher 스포츠의 자전거 구성품은 최초 구매 일로부터 2 년이내 재료 및 / 또는 제작상의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비). 1 년 제한 보증

전기 자전거 리튬 이온 배터리 및 유압 브레이크는 최초 구매 일로부터 1 년이내 재료 및 / 또는 제조상의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배터리 보증에는 전원으로로 인한 손상, 부적절한 충전기 사용, 부적절한 유지 보수 또는 기타 오용, 정상적인 마손 또는 물 손상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씨). 무보증

기어 및 액세서리는이 보증 정책에서 제외되지만 반환 정책에는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 무엇을 할 것인가요?

구성 부품에 결함이 있거나 사용자 오용없이 손상된 것으로 판단되면 교체 부품에 대해 승인합니다. 결함이있는 부품을 교체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운송 중에 손상된 것으로 간주되는 모든 부품을 교체합니다. Cyrusher 스포츠 팀에서 결정한 합리적인 횟수로 시도하셔도 제품 수리 불가 경우 소유자에게 교체 제품을 제공합니다.

저희 무엇을하지 않습니까?

Cyrusher Sports는 손상된 부품의 사진이나 비디오를 보기 전에 부품을 교체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의  소유자에게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때문에 손상된 부품은 교체하지 않습니다. 수정 전에 합의하지 않는 상황에 타사 서비스 또는 부품 교체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손상되거나 결함이있는 제품 또는 구성 부품에 대한 배송 비용은 지불하지 않습니다.

Cyrusher 스포츠는 소유주가 자체 운송 옵션을 설정하거나 운송 업체 또는 이와 유사한 서비스를 사용하여 자전거를 운송하는 경우 운송 중 발생할 수있는 손상을 보상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품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알리바바를 포함한 다른 대리점에서 Cyrusher 전자 자전거를 구입하신 경우 보증 문제에 대해서는 대리점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cyrusher.com, cyrusher.kr, cyrusher.fr, cyrusher.jp, cyrusher.de 및 알리 익스프레스 공인 대리점에서 구매하지 않은 고객님꼐 제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클레임

이 보증에 대한 모든 클레임은 Cyrusher Sports를 통해 이루어져야합니다. 보증 요청시 구매 증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보증 청구를하기 전에 해당 제품 문제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이 있을 수 있으므로 고객 서비스 팀에 먼저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효한 보증 신청은 최초 구매 후 1 년 이내에 Cyrusher 스포츠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보증 신청는 korean@cyrusher.com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배송 손상 클레임

즉시 제품 손상을 확인하십시오. 화물 손해 배상 신청는 시간에 아주 중요합니다. 상품 수령 후 30 일이 지난 후에는 운송 손상 청구를 접수하지 않습니다.  제품 손상 문제 운전자에게 받아서 사인하시기 전에  꼭 주의하십시오. 발견된 손상에 대해 사진을 찍고 가능하면 이미지에 날짜를 기입하십시오. 검사 프로세스가 완료 될 때까지 모든 포장과 서류를 보관하십시오. Cyrusher 스포츠 고객 서비스 담당자 (korean@cyrusher.com)에게 배송 후 10 일 이내에 손해 배상을 요청하십시오.

신용 카드 지불 거절

어떤 이유로 인해 신용 카드 지불 거절이 발생하고 고객님이 여전히 해당 주문으로 제품을 소유하고있는 경우 지불 거절 문제이 해결 될 때까지 보증이 일시 중지됩니다.

*본사가 이 약관을 변경 / 업데이트 할 권리가 있습니다.

* 최종 업데이트 : 2020 년 2 월 27 일.

맨 위로